부부간의 소통을 강조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19 22:59 조회3회본문
이주은부부가족상담센터원장이 서울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부부간의 소통을 강조하고 있다.
부부간에 때로는 ‘건강한 싸움’도 필요합니다.
제작한 네잎클로버 키링 만들기 세트 60개를 문경시가족센터(센터장 박소희)에 전달하면서 시작됐다.
키링 세트는 향후부부상담및가족상담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두 기관은 같은 날 '2025년 문경경찰서-문경시가족센터간담회'를 열고, 관계성 범죄(데이트.
안연희)는 21일 오후 7시센터3층 집단상담실에서 박지희 심리상담센터소장을 초청해 포항시 거주 신혼부부5쌍을 대상으로 '사랑의.
이번 '신혼부부사랑의 연결'은 단순한상담을 넘어, 온가족보듬사업의 '가족상담' 과정 중 하나로 기획됐다.
이용자를 연계해 비대면가족상담서비스가 이뤄진다.
진흥원은상담사례를 분석한 결과가족문제 중부부갈등, 부모-자녀갈등, 부모.
있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정서 안전망의 핵심축으로서의 전화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5년 학폭 관련 교육청 지정 기관 및 Wee센터지정 기관으로 선정됐다.
Wee센터는 학생들이 정서적으로 안전하고 존중받으며 성장할.
아동, 청소년, 성인,부부,가족상담등 전 연령층과 다양한 주제의 심리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경북 포항시가족센터가 포항에 거주하는 신혼부부들의 원만한 결혼 생활을 위해 '사랑의 연결' 집단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센터는 지난 21일 본관 3층 집단상담실에서 포항에 거주 중인 신혼부부5쌍을 대상으로 '정서관리 집단상담프로그램-사랑의 연결' 프로그램.
기업 에스원이 200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임직원 전용 심리상담센터'마음나눔터'가 직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트레스뿐만 아니라가족관계 등 개인적인 일까지상담해주기 때문에부부나 커플,가족이 함께 마음나눔터를 찾아오기도 한다.
수지구보건소 관계자와 경기북부권역 난임·임산부 심리상담센터관계자가 업무 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수지구보건소 관계자는 "부부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늘려가족간 소통과 정서적 유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
또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된 8가정에 모범부부상,가족복지 기여 유공자 3명과 1개 기관이 표창장을 받았다.
또 (사)세종YWCA, 세종YWCA성인권상담센터, 자원봉사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 여러 기관이 협력해 운영.
부부가 서로의 성향을 이해하고 소통을 증진할 수 있는 집단상담이 진행되며, 이후 감성 체험 활동으로 디퓨저 만들기 시간도 마련.
또한, 5월 한 달 동안센터내 '온가족놀이터'에서는가족단위 놀이 활동 영상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